인터파크 11월2일, 방탄소년단 캐릭터 담은 ‘타이니탄 덴탈케어 세트’ 사전예약 오픈
인터파크 11월2일, 방탄소년단 캐릭터 담은 ‘타이니탄 덴탈케어 세트’ 사전예약 오픈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0.2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방탄소년단 멤버(RM, 진, 슈가, 제이홉, 뷔, 지민, 정국)를 캐릭터화 시킨 ‘타이니탄’을 덴탈케어 제품으로 만나게 된다.

인터파크는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타이니탄’을 활용한 한정판 ‘타이니탄 덴탈케어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사전예약 판매 오픈을 밝혔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캐릭터로 그동안 다양한 제품에 활용돼 인기를 끌었다.

이번 피규어의 디자인은 방탄소년단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아이돌’(IDOL) 버전으로 완성했다. 퀄리티 높은 구현력으로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의 ‘팬심’을 저격할 것이라 기대를 모은다.

 

발매를 앞둔 제품은 일상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인 칫솔, 칫솔 거치대 등으로, 트렌디한 틴케이스에 캐릭터별 피규어 칫솔(총 7종), 칫솔 리필 1세트, 자석 칫솔 거치대(3개)로 구성된다. 일상 필수제품으로 구성된 만큼 경제성과 활용성 측면이 함께 고려됐다. 또한 틴케이스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는다.

제작은 IP 소유권자인 하이브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라이선시 전문기업 ㈜상상과 상상이 맡았다. 여기에 주식회사 에이티매니아그룹이 유통을 담당, 정식 라이선시 제품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단순히 소장을 위한 제품이 아니라 적극적인 활용이 가능한 만큼, 반가운 ‘한정판 제품’이 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