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2020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11월 3일까지 지원서 접수
한국콜마, 2020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11월 3일까지 지원서 접수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0.22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한국콜마가 화장품산업 및 제약산업을 이끌어 갈 2020년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한국콜마와 더불어 콜마비앤에이치, 콜마파마, 씨제이헬스케어 등 4개 기업에서 이뤄진다.

한국콜마는 기술연구원, 품질관리, 생산관리, 영업/마케팅, 제약개발, 환경안전, 엔지니어링, 경영지원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콜마비앤에이치는 기술연구원, 품질관리,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부문에서, 콜마파마는 기술연구원, 품질관리, 생산, 영업마케팅, 제약개발 부문, 씨제이헬스케어는 개발/임상, 영업, 생산지원, 품질관리 부문에서 채용이 실시된다.

공통 지원자격의 경우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더불어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가 유창하거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의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더불어,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시행법령에 따라 본 채용에서 우대하게 된다.

부문별 세부 지원자격의 경우 서로 상이하니 지원 전 필히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지원자 자신이 맞는 분야에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1월 3일 오후 11시 59분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한국콜마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해당 채용공고를 숙지한 후 양식과 구비서류 등을 갖춰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전형일정과 전형별 합격 여부 등은 채용 홈페이지 또는 개별적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콜마 채용 홈페이지 또는 채용공고에 있는 인사담당자 이메일, 홈페이지 내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