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생생 장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OOOOO' 정답은?
전북생생 장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OOOOO' 정답은?
  • 김 규운 기자
  • 승인 2021.11.1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생생 거시기 장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사진=캐시워크

[잡포스트] 김규운 기자= 건강과 캐시를 함께 챙길 수 있는 만보기 앱 캐시워크에서 11월15일 전북생생 장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문제가 출제됐다.

11월15일 전북생생 거시기 장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전라북도 대표 지자체 쇼핑몰 거시기장터가 00 0000로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전라북도의 다양한 농,축,수산,가공식품을 농가에서 산지배송해주는 전라북도의 대표 쇼핑몰의 새로운 이름은 무엇일까요?", 첫 번째 정답은[ 전북생생장터 ]이다.

두번째 전북생생 장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전라북도 대표 지자체 쇼핑몰이 새롭게 오픈하면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정답과함께 000 00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북생생장터에 감동적인 000 00 을 남겨주세요!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격려의댓글 ]이다.

세번째 전북생생 장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전라북도 대표 지자체 쇼핑몰 전북생생 장터가 새롭게 오픈하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첨을 통하여 10분께 OOOOOOO1.5kg롤 드립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상품명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 태흥마음b세트 ]이다.

네번째 전북생생 장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  ]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자는 최대 10,000캐시를 적립받게 되며, 남아있는 캐시에 따라 퀴즈 내용과 정답이 바뀐다. 적립 받은 캐시로는 편의점, 카페, 빵집, 레스토랑 등 전국의 수만개의 제휴점 쿠폰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