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 수능 후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 수능 후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0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고려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고려직업전문학교(이하 고려전)는 수능 후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발표는 12월 10일(금),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는 12월 16일 (목)이다. 고려전은 수능 성적 발표 및 수시 합격 발표 시기 이후 신입생을 모집한다. 고3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 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며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인·적성 면접전형만으로 선발 중이다.

고려전은 오프라인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졸업 시 과정에 따라 전문학사, 일반학사 학위가 수여돼 초대졸, 대졸 학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호텔조리, 제과제빵, 커피바리스타과정을 운영하며 졸업 후 2년제, 4년제의 학력과 더불어 기업과 MOU를 체결해 취업 연계가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은 전문 실습실을 갖췄으며 전체 수업과정 중 80% 이상을 실습으로 진행하며 취업책임제도를 통해 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국내외 특급호텔을 포함한 600여곳의 기업과 취업연계 및 인턴십을 위한 산학협력이 체결돼있다.

현재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언택트 입시상담을 진행하고 있고 호텔조리과정이나 호텔제과제빵과정 등을 알아보는 학생들이 입학상담을 신청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