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치수능연구소 수능과외 업계에서 국제표준화기구 ISO 9001 인증 획득
(주)대치수능연구소 수능과외 업계에서 국제표준화기구 ISO 9001 인증 획득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0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주)대치수능연구소
이미지제공= (주)대치수능연구소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수능과외 전문교육기관인 (주)대치수능연구소(대표이사 김성곤)가 국내 수능과외업계에선 처음으로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수능과외 (주)대치수능연구소가 취득한 ISO 9001:2015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 중 하나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가 국제적으로 규정된 두 가지 목표를 충족했다는 것을 인증해주는 제도이다.

ISO 9001:2015 인증의 첫 번째 목표는 고객 만족도를 충족하고 관련 법령 및 규제 요건을 준수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영구적 능력을 보장하는 것이며, 두 번째는 시스템 개선과 적합성 보장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를 핵심 관심사로 두는 것이다.

고3학생 및 N수험생들을 위한 1:1 수능전문과외 기업 (주)대치수능연구소는 이와 같이 엄격한 표준 기준을 충족시킴으로써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님에게 최고의 수능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객관적으로 인정 받은 것이다.

대한민국 수능전문과외교육기업 (주)대치수능연구소 김성곤 대표이사는 “정시확대로 수능의 영향력은 더욱 커졌다. 단기간 고득점을 올리는 방법은 1:1 몰입식 수능과외가 최적의 학습시스템이 될 것이다. 국내 수능과외 최초의 국제표준 ISO 9001 인증은 그 동안의 성과가 객관적으로 입증된 것이다.” 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