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프렙, 온라인 개인 과외 수업방식으로 진행하는 SAT겨울방학특강 개강
메타인프렙, 온라인 개인 과외 수업방식으로 진행하는 SAT겨울방학특강 개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1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절대평가로 진행되는 SAT 시험의 경우 우리나라에서 정규 교육과정을 거친 수험생들에게 다소 벅찬 도전일 수 있다. 이에 따라 많은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SAT 시험에 맞춤형 대비가 가능한 겨울방학 특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교육 전문 기관 메타인프렙은 차별화된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는 SAT겨울방학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년 별로 겨울방학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1명~5명 인원의 소수정예로 구성해 학생 별 레벨에 맞는 공부가 가능하도록 하는 것은 물론, 학습 기간을 미리 정해 기간 내에 목표한 공부량을 모두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핵심이다.

메타인프렙은 온라인 화상수업을 통해 외국 및 국제 학교 프로필을 차별화하여, 개별 학교의 요구사항과 학생의 니즈에 맞춰 학업 진도 및 대학진학에 필요한 경쟁력을 확보한 곳이다. 학습 과정에서 액정 화면에 보여지는 수업자료를 보며, 중요한 부분에 대해 별표나 강조 표시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이해하기 쉬우며 퀄리티 높은 강의를 진행한다는 평가다.

해당 프로그램은 신규상담 및 분석을 거쳐 강사배정과 학습관리, 질의응답, 특강, 학습 자료 제공 등의 세부 사항으로 구성되며, 이와 관련해 정기적 시험결과 및 내신성적 상담, 종강상담 진행 등 학부모 피드백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실시간 질의응답과 피드백에도 큰 신경을 쓴 티가 역력하다. 1:1 카톡 채널을 통한 응대와 오픈채팅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다. 복습 및 질의응답은 상시 가능하며, 수업 외적 질문 사항에 대해서도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온라인 수업의 경우 학생 개개인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지기 어렵다는 인식이 많은 것이 사실”이라면서 “메타인프렙 SAT겨울방학특강의 경우, 학생과 직접 소통해 현재 세부 진도 및 시험일정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매 수업 전후 숙제 점검 및 오답풀이, 자체제작 자료 제공 및 과제에 대한 가이드 등을 통해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