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2022 공인노무사 실전 대비... ‘마스터플랜 종합반‘ 개설
SD에듀(시대에듀), 2022 공인노무사 실전 대비... ‘마스터플랜 종합반‘ 개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2.0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국내 시장경제체제가 발달함에 따라 경영, 경제 지식을 갖춘 공인노무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공인노무사는 근로자의 채용에서 퇴직까지의 모든 법률 문제를 담당하는 노사관계 전문가로서 노동 관계 분야 전반에 대한 사항을 분석하여 합리적인 개선방안을 제시한다. 자격증 취득 시 노무법인 취업, 개인 사무소 개업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으며, 업무 영역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높은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가운데,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에서 2022 공인노무사 마스터플랜 종합반을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다가오는 2022 공인노무사 시험일정을 대비해 1차, 2차 시험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인강으로 2차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기본이론>문제풀이>핵심요약>기출특강 순의 다회독 맞춤 커리큘럼으로 과목별 핵심이론을 습득하고 최신출제유형까지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현직 노무사 교수진을 통해 논술형 2차 시험 대비 답안작성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SD에듀(시대에듀) 공인노무사 인강을 들은 합격생 이씨는 “기초지식이 없고 공부할 여건이 충분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합격할 수 있었던 건 시대에듀 교수님들의 가르침을 그대로 따랐기 때문이다. 시대에듀를 선택한 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단기간에 영어 성적을 획득할 수 있는 지텔프 레벨2 강의를 제공하고, 모바일 고화질 강의, 1:1 맞춤 학습 서비스 등 프리미엄 혜택을 지원해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돕는다.

한편, SD에듀(시대에듀)는 ‘2022 황금호랑이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