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동계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출국 '레드엔젤 응원단' 선전기원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출국 '레드엔젤 응원단' 선전기원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2.25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신화를 창조하길’ 레드엔젤 응원단,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결전지로 향하는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베이징 감동을 이어나갈 자랑스런 국가대표팀 응원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한국 국가대표팀 '레드엔젤 응원단' 배웅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이 금일 25일 오전 인천 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베이징 동계패럴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을 하며 배웅했다. 

사진출처 - 레드엔젤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과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 회장, 윤경선 선수단장, 레드엔젤 응원단 (허석김보성 명예회장, 박재현 대표, 구승완 본부장, 옥창민 위원장, 걸그룹 클립, 에버루시) 이 25일 오전 인천공항에서 출국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 레드엔젤
레드엔젤 응원단 허석김보성 명예회장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선수단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레드엔젤 명예회장 허석김보성은 “패럴림픽은 그 자체가 의지고 의리다. 힘내셔서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 주셨으면 좋겠다. 무엇보다 선수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멋진 경기를 보여주시길 바란다.”라고 출국하는 선수들을 응원했다.

사진출처 - 레드엔젤레드엔젤 응원단 허석김보성 명예회장 윤경선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선수단장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 레드엔젤
레드엔젤 응원단 허석김보성, 명예회장 윤경선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선수단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국가대표 선수단 본진은 금일 오전 11시 인천국제공항에서 전세기를 이용해 중국 베이징으로 출국했다. 선수단은 코로나19 확산을 피하기 위해 별도의 행사 없이 정진완 장애인체육회장과 윤경선 선수단장의 격려와 기념촬영 후, 바로 출국하였다. 

사진출처 - 레드엔젤레드엔젤 응원단 허석김보성 명예회장 윤경선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선수단장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 레드엔젤
레드엔젤 응원단 허석김보성 명예회장, 윤경선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선수단장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레드엔젤 응원단 역시 호응이나 함성 대신 준비한 태극기 깃발과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해 국민들이 응원과 염원이 친필 메시지가 담긴 특별한 현수막으로 격전지로 향하는 선수단을 배웅하였다.   

사진출처 - 레드엔젤대한민국 패럴림픽 국가대표팀 기념촬영
사진출처 - 레드엔젤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과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 회장, 윤경선 선수단장, 레드엔젤 응원단 (허석김보성 명예회장, 박재현 대표, 구승완 본부장, 옥창민 위원장, 걸그룹 클립, 에버루시) 이 25일 오전 인천공항에서 출국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신인 걸그룹 '클립 에버루시'가 함께하여 국민들의 뜨거운 마음을 전달하였다.  베이징 동계패럴림픽은 10일간 중국 베이징, 옌칭, 장자커우에서 열리며 알파인스키, 스노보드, 크로스 컨트리스키, 바이애슬론, 아이스하키, 휠체어컬링 등 6개 종목, 78개 세부 종목의 경기가 진행된다.

사진출처 - 레드엔젤
사진출처 - 레드엔젤

한국은 이번 대회에서 동메달 2개를 획득해 '종합 25위권'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