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온라인 시장개척단 사업 기업 공고, 부천시 소재 가산점 부여
부천시 온라인 시장개척단 사업 기업 공고, 부천시 소재 가산점 부여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2.03.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이정수 기자 = 부천시는 지난 2월 23일부터 오는 3월 11일까지 중국·인도 온라인 시장개척단 참가 기업을 모집공고 했다.

- 부천시청 전경
사진 = 부천시청 전경

온라인 시장개척단 사업은 해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천시 중소 제조기업이 온라인·비대면 방식의 해외 마케팅 지원을 통해 판로개척 및 수출자생력을 강화하는 해외 판로지원사업이라 한다.

사업 추진 일정은 3월 중 최종 참가기업 선정 후 4월 ~ 6월까지 해외시장조사 및 바이어 상담주선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며 6월 20일 ~ 24일까지 참가기업과 바이어 간 1:1 화상삼담을 진행한다.

참가기업 선정방법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사업대행기관)의 △시장성평가(50점), 판로지원사업 참가횟수(15점), 업체경쟁력(15점),국내·외 인증(15점), 수상실적(5점)을 채점하여 고득점 순으로 선정할 방침이라 한다. 

특히 본사와 공장이 모두 부천시에 소재할 경우 총 평가점수에 가점 5점이 부여된다.

관계자는 “금번 온라인 시장개척단 추진을 통해 관내 제품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 또는 기업지원과로 문의가능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