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17기 신청 접수
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17기 신청 접수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3.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 무료 체험…미션 달성 시 특별 선물 증정
사진제공=모나리자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이달 15일(화)까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의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17기 신청을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제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와 데이데이비쥬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해 줄 ‘비쥬맘’과 ‘비쥬베이비’로 구성된 홍보대사이다. 모나리자는 매달 ‘비쥬얼’을 모집해 데이데이비쥬 제품 체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활동 기간 동안 ‘비쥬얼’들이 게시하는 콘텐츠는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비쥬얼’ 17기는 총 15명으로 구성되어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 1박스(3팩입)를 직접 체험하게 된다. 또한, ‘비쥬얼’로 선정된 이들에게 주어지는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특별 선물로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휴대용 물티슈(20매)’ 1박스(12팩입)를 제공받으며, 이 중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2명에겐 ‘모나리자 뽑아쓰는 키친티슈(150매)’ 1박스(32팩입)이 추가로 증정된다.

17기 서포터즈 모집기간은 3월 15일(화) 밤 12시까지이며,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