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용기 데비마이어, 아기 모델 콘테스트 응모기간 연장 진행
보관용기 데비마이어, 아기 모델 콘테스트 응모기간 연장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3.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보관용기 브랜드 데비마이어는 현재 진행 중인 아기모델 찾기 이벤트 ‘데비베비 콘테스트’에 더 많은 아기들의 참여를 위해 응모기간을 4월 3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데비마이어 용기에 담긴 이유식을 사랑스럽게 먹는 아기의 모습을 사진 또는 영상으로 기록하여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총 3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1등 ‘데비베비상’을 수상하는 참가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축하경품이 지급되며 특별상인 ‘웃음 천사상’과 ‘먹방 애교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10만원의 상금과 축하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모든 사진 또는 영상은 데비마이어 상세페이지 및 홍보물에 사용될 예정이다.

선정 기준은 사랑스러운 웃음과 함께 이유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며, 추가적인 팁으로 업로드한 게시물의 좋아요 수도 선정 확률을 높이는데 반영되는 사항이다.

응모마감일은 4월 3일 자정까지이며, 발표는 4월 11일 데비마이어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데비마이어는 천연 제올라이트와 천연 미네랄 광물질로 반죽해 만들어 야채와 과일 숙성 시 발생되는 에틸렌 가스를 흡착 제거해 야채와 과일의 신선함을 길게 유지시키는 기능성 보관 용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