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 교육 부문 ‘히트브랜드’ 대상1위 4년 연속 최장기간 수상
서울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 교육 부문 ‘히트브랜드’ 대상1위 4년 연속 최장기간 수상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31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가 ‘2022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2018년부터 4년 연속 수상이다.

‘2022 히트브랜드’ 대상 1위는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게임개발 전문 교육기관으로 시작한 서울게임아카데미는 10년간 누적된 게임개발 학습 및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의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e스포츠 교육과정을 구축, 국내에서 가장 성공적인 e스포츠 프로게이머 교육기관으로 자리잡았다.코로나19 국면 이후에도 안정적인 교육서비스를 위해 온라인 게임클래스와 프로게이머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기존의 특정 인기 종목에 한정된 프로게이머 교육의 한계를 뛰어넘어 직접 다양한 종목의 구단을 운영하며 실질적인 교육과 팀관리를 비롯한 e스포츠 산업 전반에 필요한 모든 부분에 교육 역량을 다년간에 걸쳐 직접 확보했다. 이를 바탕으로 자체 구단 운영은 물론 코치진까지 육성이 가능한 전천후 e스포츠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서울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 과정은 e스포츠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부터 심화학습은 기본, 프로의 생활을 위한 체계적인 건강 관리와 루틴을 비롯한 습관의 관리 그리고 건강과 함께 장기적인 선수생활을 위해 가장 중요한 마인드 셋 관리 방법도 함께 전수한다"며, "이미 프로의 영역을 겪어본 종목별 코치진과 지망생들이 하나가 되어 상시적인 교감을 통해 모든 교육이 이뤄진다"고 설명했다.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 수원점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원캠퍼스 이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