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송도유 박하진 의 FLOR SPRING 화보 공개
플로르방송제작사, 송도유 박하진 의 FLOR SPRING 화보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2.04.0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플로르 방송 제작사에서 송도유, 박하진 두 아역배우의 겨울 화보 촬영을 공개했다.

올해 2017년생인 송도유 군과 2015년생인 박하진 두 아역배우는 나이에 비해 어른스러운 의상과 잘 어울리는 멋진 포즈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사진출처 =플로르 방송 제작사

2017 년생인 송도유 군은 정석의 화이트 셔츠에 네이비, 베이지 컬러의 깔끔한 봄 자켓을 걸쳐 캐주얼하고도 깔끔한 룩을 완성하였으며 하의는 데님과 스니커즈로 봄과 잘 어울리는 패션이었다. 도유군은 최근 보나몽 3월호 현장에서 성인 모델 못지 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사진출처 =플로르 방송 제작사

2015년생 박하진 군은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 하나로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하진 군은 어린이 모델답지 않게 강렬한 눈빛을 가지고 있어 촬영 스탭 및 관계자들을 놀래켰다.

평소 하진 군은 아이스하키 팀에 소속되어 있으며 아버지와 함게 아이스하키 및 각종 스포 츠를 즐겨 하고 있다.

강렬한 남자다운 이미지인 하진군은 앞으로도 기대되는 아역배우이다. 이번 촬영은 플로르방송제작사가 진행했다.

플로르 방송제작사에서는 매월 보나몽매거진을 발간중이며 스타일노리터, 올리반, 메종플로플로, 리한, 빅키드 등 다양한 아동복 업체들과 협업을 하고 있다.

또한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 제작하고 재능 TV 방영 중인 ‘당근과 캐롯’ 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재능 TV, 네이버 쥬니버 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당근과 캐롯’ 출연 신청 지원은 4세에서 13세의 경력 없는 어린이들도 신청이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를 통한 결과는 개별 연락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서류 합격 시 실물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은 플로르 방송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당근과 캐롯’ 시즌 2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재능 TV에서 방영 중이다. 또한 플로르만의 다양한 소속 배우의 매력을 재능 TV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