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 업계 리딩 기업, ‘숀리 엑스바이크社’ 이화에스엠피
홈트 업계 리딩 기업, ‘숀리 엑스바이크社’ 이화에스엠피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4.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코로나19 시대 이후, 최근 몇 년간 헬스 케어 시장에서 ‘홈트’는 주요 화두다. ‘홈 트레이닝’은 피트니스 클럽에 가지 않고서도 가정에서 동등한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안전성 및 효율성 측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화에스엠피는 2001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 및 런칭해오며 홈트 업계를 리딩하고 있다. 특히, 국민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개발한 ‘숀리 엑스바이크’는 대한민국 8가구 중 1가구가 보유하고 있을 만큼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손 꼽히고 있는 제품이다. 이어 출시한 ‘숀리 다이어트킹’ 시리즈 또한 홈쇼핑과 온라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대표적으로 ‘숀리 다이어트킹 로잉머신’은 출시 6개월만에 전량이 완판되며 엑스바이크 시리즈에 이은 두번째 메인 기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이화에스엠피에서 선보인 신규 브랜드 ‘스포틀러(SPORTLER)’는 압도적인 성능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선보였다. 저가형 실내자전거인 ‘스포틀러 엑스바이크’의 경우, 기존의 엑스바이크에 대한 저변을 확보하여 더 많은 소비자가 누릴 수 있도록 이화에스엠피에서 특별 기획한 제품이다. 엑스바이크의 기술력은 그대로 유지하며, 원가를 제외한 모든 비용을 절감한 제품이다.

이화에스엠피 마케팅 관계자는 “이미 증명된 기술력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디자인이 더해져 하나의 인테리어 ‘오브제(Objet)’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완판의 큰 이유”라고 밝혔다.

스포틀러 신제품은 이화에스엠피에서 진행하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하여 20만원 상당의 마사지건 및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 증정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