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닷컴, 대구 남부경찰서와 MOU 체결
한류닷컴, 대구 남부경찰서와 MOU 체결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2.04.2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의 달’ 앞두고 모범청소년 6명에게 장학금 전달
대구 관내 모범 장학생들과 남부경찰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류닷컴 제공
대구 관내 모범 장학생들과 남부경찰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류닷컴 제공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 문화관광 및 공연예술 등 K-한류의 홍보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한류닷컴(주)(대표 이효진)이 대구 남부경찰서와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을 후원해 오고 있는 한류닷컴은 지난 19일 오후 4시 대구 남부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5월 ‘청소년의 달’을 앞두고 청소년 보호 및 선도 차원에서 모범청소년 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류닷컴(주)은 그동안 안동경찰서, 영주경찰서, 영등포경찰서, 영천경찰서, 대구 성서경찰서 등과도 협약, 수차례 장학금 전달식을 가진바 있다. 올해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근면 성실하게 생활하며 자신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중·고생 6명을 선발해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소정의 액수를 장학금으로 내놓았다.

이갑수 대구 남부경찰서장은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성실하게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한다”면서 “여러분들이 추후 사회인이 되어서 어린 학생들에서 지금과 같이 봉사할 수 있는 당당한 구성원이 되어줬으면 좋겠다”는 당부를 잊지 않았다.

한편, 한류닷컴(주)는 최근 차선우, 유지애 주연의 영화 바람개비, 지대한, 명계남, 이재용, 김병옥 주연의 영화 ‘장인과 사위’ 촬영을 마쳤으며 8~9월경 극장 개봉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달 7일에는 미스트롯 2 ‘소리꽃’ 서울 콘서트 주관사로도 공연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