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케어 고주파 갈바닉 마사지기 2022년 브랜드K 선정
펄케어 고주파 갈바닉 마사지기 2022년 브랜드K 선정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5.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시장 진입(수출 등) 강화..
이미지출처 =펄케어(PEARLCARE)

[잡포스트] 양하준 기자 = 홈케어 브랜드 펄케어(PEARLCARE)에서 출시한 고주파 갈바닉 마사지기가 2022년 국가대표 브랜드K 대표 “K뷰티 대표 미용기기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브랜드K는 중기부가 우수 제품에 “브랜드K”라는 브랜드 파워를 부여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이 되도록 지원하는 제도로 우리나라 혁신 중소기업 제품을 하나의 브랜드로 연결한 국가 브랜드 지원 전략을 말한다.

펄케어 고주파 갈바닉은 브랜드 최상위 제품으로 이미 설계 시점부터 해외 수출을 최종 목표로 하여 개발되었으며 회사는 전세계 K뷰티 수요를 고려하여 출시와 동시에 KC인증과 미국 FCC, 유럽 CE인증 등을 취득 완료했으며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전세계 온라인 무역 시장을 포함한 전세계 바이어 컨텍 및 해외 시장에 진입한다는 전략이다.

금번 브랜드K 인증은 이러한 회사의 전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으며 정부 정책에 맞춰 다양한 수출 기회를 적극적으로 발굴 및 참여할 계획이다.

펄케어 관계자에 따르면 “금번 출시한 고주파마사지기는 아이폰과 같이 해외 시장에서 검증된 디자인 형태를 적용하였고 기능 역시 갈바닉에 탑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펙(고주파+갈바닉 이온+EMS 등)을 탑재 및 이를 Made in KOREA 기술을 적용하여 정부에서 인증한 브랜드K 지원 정책 등과 협업한다면 하반기부터 일본 시장 등을 필두로 하여 다양한 국가 등에 수출하며 순차적으로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시장에서도 펄케어 브랜드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꾸준히 브랜드 확장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