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하베스트 미국명문대학편입 합격리스트 발표
2022 하베스트 미국명문대학편입 합격리스트 발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6.1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로스앤젤레스 부근 Pasadena City에 위치하고 있는 ‘하베스트 아카데미’는 매년 관리하고 있는 학생 전원을 Top25 이내 대학으로 편입시키고 있다. 올해도 많은 학생들이 미국명문대학교 편입의 꿈을 이루었다.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는 제임스 경 대표는 점점 편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어 더 고도의 전략과 대비가 필요했다고 전했다.

2022 올해도 컴퓨터사이언스, 데이터사이언스, 경영, 경제, 수학, 심리학, 아트&디자인 등 다양한 전공으로 UC버클리, UCLA, Yale, Columbia, USC, 미시간 앤아버, 버지니아, NYU, 보스턴컬리지, 위스콘신 매디슨, UIUC, 워싱턴대학교 등 26명의 학생들 전원이 목표했던 대학에서 모두 합격통지를 받았다고 한다.

하베스트아카데미에서 관리하고 있는 학생들이 재학하는 2년제 커뮤니티컬리지 Pasadena City College는 오는 7월 15일 전까지 등록하면 8월 말에 시작하는 수업에 참가할 수 있고 현지 대면수업 또는 한국에서의 온라인수업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하베스트의 저렴하면서도 체계적이고 적중률 높은 편입전략으로 Top 25의 미국명문대학교 진학의 꿈을 충분히 이룰 수 있다고 한다.

하베스트아카데미 자세한 서비스 내용 및 2022 편입성공 노하우에 대해서는 오는 6월 26일(일) 12시 강남역 3번출구 토즈타워에서 열리는 ‘미국명문대학교 편입전략 설명회’에 참가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