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분양소장이 강력 추천하는 민간임대주택
[컬럼] 분양소장이 강력 추천하는 민간임대주택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2.06.2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동안 내 집처럼 살아보고 결정할 수 있는 민간임대 아파트
사진_새천년종합건설 김규정 분양소장
사진_새천년종합건설 김규정 분양소장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 민간임대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는 점이다. 일반분양 아파트와 달리 만 19세 이상이면 전국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10년 임차기간 내에는 취득세, 등록세 재산세 등 세금 부담이 없다. 그리고 공공임대와 달리 민간 건설사에서 시공하므로 일반분양 아파트와 품질적으로 차이가 없으며,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거주할 수 있어 청년, 신혼부부, 기성세대를 불문하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새천년종합건설(주)은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인 ‘아르니(ARNEE)’를 적용한 첫 현장인 ‘아산 방축동 아르니 퍼스트’ 민간임대 아파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그리고 새천년종합건설(주)의 김규정 분양소장은 “새천년종합건설(주)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를 적용한 첫 프로젝트인 만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품격 주거단지로 만들기 위해 전 임직원이 각고의 노력으로 아파트 공급을 준비하고 있다”며 “최근 아산시의 부동산 시장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빠른 조기분양 완료가 예상되며, 새천년종합건설(주)의 품격과 자부심을 가지고 준비한 만큼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산 방축동 아르니 퍼스트’는 온양온천역 1호선의 쾌속 광역교통망과 신정호수 조망권 프리미엄은 물론 신정초, 신정중, 온양고 등 교육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입지이다. 게다가 세금부담, 이사걱정, 자금부담, 주택 수 포함여부, 자격조건, 전매제한 등으로부터 자유로워 사업계획승인 단계에서부터 관련 문의가 빗발치는 등 시장 분위기가 굉장히 뜨겁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