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캘리 명지대학교 경영대학 학생 소비자 공략 IMC 기획 기업공모전 개최
슬로우캘리 명지대학교 경영대학 학생 소비자 공략 IMC 기획 기업공모전 개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6.2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슬로우캘리 명지대학교 경영대학 기업공모전 시상식
사진설명=슬로우캘리 명지대학교 경영대학 기업공모전 시상식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지난 5월9일 슬로우캘리 x 명지대학교 경영대학 기업공모전을 개최했다.

개최 목적은 명지대학교 경영대학 학생들에게 기업 연계형 교내 공모전을 통한 스펙 상승 도모 및 경험의 기회를 부여하고 동시에 경영대 학생회와 제휴 를 맺는 ‘슬로우캘리’ 기업의 인지도 상승과 제품 홍보를 기대하고자 한다.

공모전 주요 내용은 슬로우캘리의 자사 제품을 이용한 소비자 공략 제안서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하였다.

프로젝트 기간은 5/9~5/11 공모전 신청, 5/20 경영대학 교수님 마케팅 교육 및 중간점검, 6/3 최종 평가 및 시상 으로 진행하였고

공모전 1~3 등 팀에게 상금 수여 및 귀사 측 마케팅 담당자의 직인이 들어간 상장 수여, 수상을 하지 못한 팀에게는 슬로우캘리 특별상: 경영대학 학장의 직인이 들어간 상장 수여, 공모전 참여자들에게 수료증 제공을 하면서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는 마무리 되었다.

명지대 마케팅 담당 교수, 주식회사 더슬로우컴퍼니(슬로우캘리) 전현제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관련 산업이 발전하고 학생의 실무역량이 강화될 것"이라며 주식회사 더슬로우컴퍼니(슬로우캘리)는 앞으로도 산업 발전의 마중물이 될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