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죽슈퍼, 다양한 창업지원책 적용 실시
할죽슈퍼, 다양한 창업지원책 적용 실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7.0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죽집창업 브랜드 할죽슈퍼가 창업 시 가장 높은 비용부담이 되는 3대 창업비용 전액면제 프로모션, 배달어플 홍보교육 등 다양한 창업지원 정책을 마련하고 가맹점 지원에 나섰다.

프리미엄 죽집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는 할죽슈퍼는 예비창업자들이 환자 및 유아, 고령자들 위주의 식사에서 이제 별미 식사로도 대중화되고 있는 프리미엄 죽 시장에 뛰어들 수 있도록 창업프로세스를 마련한 브랜드로, 창업 초기 필수 비용인 가맹비 및 교육비를 본사가 지원하고, 로열티도 100% 면제하는 내용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본사가 지역에 무관하게 창업을 원하는 곳을 찾아가 방문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하는 1:1 방문상담도 진행해 부담 없는 상담신청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죽 전문점의 특성상 배달수요가 많아 가맹점들을 위한 배달어플 홍보교육도 진행 중이다.

샵인샵창업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며 5분조리 시스템을 구축해 초보 창업자들도 뛰어들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SNS 등에서 이야기꺼리를 만들어가는 복고풍 컨셉트에 포장 및 배달에 적절한 죽이라는 점에서 기본 경쟁력을 갖추고 있기도 하다. 

가맹점은 인테리어를 자유롭게 시공해도 되고, 기존시설 활용도 가능하다는 점으로 창업비용은 더욱 낮출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