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할매떡볶이, SBS ‘런닝맨’ 협찬… 추억의 떡볶이 선봬
우리할매떡볶이, SBS ‘런닝맨’ 협찬… 추억의 떡볶이 선봬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7.0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런닝맨 캡처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옛날 떡볶이 전문점 우리할매떡볶이가 7월 3일 SBS 런닝맨에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런닝맨에서는 <집(gyp)종국> 특집으로 가수 김종국의 집에서 다양한 미션을 진행했다. 최근 런닝맨은 놀면 뭐하니와 미운우리새끼를 제치고 7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날 진행된 방송은 분당 최고 시청률 7%까지 치솟는 등 런닝맨의 브랜드 파워를 볼 수 있었다.

이번 런닝맨 <집(GYP)종국> 특집에 등장한 우리할매떡볶이는 런닝맨 전 멤버들이 “학교 앞 떡볶이의 추억이 떠오른다.”며 가래떡 떡볶이, 통오징어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즐겼다. 메인 MC 유재석은 떡볶이 국물과 현미밥, 김, 계란을 같이 비벼 먹는 등 자신만의 레시피를 선보였다.

협찬을 진행한 우리할매떡볶이는 어렸을 때 먹던 추억의 떡볶이 맛을 그대로 구현한 옛날 떡볶이 전문점으로 떡볶이를 선호하는 1020세대 외에도 모든 연령이 선호할 수 있는 떡볶이를 선보이고 있다.

우리할매떡볶이는 기존의 외식 프랜차이즈의 과도한 창업 비용을 방지하기 위해 가맹비를 포함한 재계약비, 광고부담금, 자유인테리어, 자유주방설비 등 5無 시스템을 통한 정직한 정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