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하반기 서강대 경영전문대학원,‘ESG Leadership mini MBA’과정 진행
2022년 하반기 서강대 경영전문대학원,‘ESG Leadership mini MBA’과정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7.1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20일까지 모집…다양한 분야의 ESG 전문가 연사로 참여
사진제공=서강대경영전문대학원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서강대 경영전문대학원은 ESG를 지속가능 발전의 핵심이자 미래 기업활동의 성패를 좌우할 핵심 이념으로 보고 ESG 경제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ESG Leadership mini MBA’ 교육생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본 교육 과정은 ESG 기반이 되는 ESG 평가방법론, ESG 세미나, ESG와 금융 시장, ESG와 환경, 기업지배구조론, 노동정책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ESG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해 실속 있고 현장감 있는 강의를 마련하였다.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은 수료 후 자사의 성공적인 ESG 도입 및 활용뿐만 아니라 ESG 경영 전문인으로 관련 기관이나 기업에 취업을 위한 것으로 현재 기업 중심의 사고 기반으로 되어있는 방법론의 한계를 넘어 균형 있는 전문가를 배출하기 위함이다. 전 세계적으로 ESG 경영을 확대하고 있는 글로벌 정세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 뿐 아니라 정부 중앙기관과 예하 기관 및 금융권, 전문투자기관 등이 본 과정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서강대학교 ‘ESG Leadership mini MBA’ 과정은 오는 7월 20일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