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조지 국제의대, 유학원 및 파트너 학교 대상 SGU 캠퍼스 투어 재개해
세인트조지 국제의대, 유학원 및 파트너 학교 대상 SGU 캠퍼스 투어 재개해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7.1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국의 유학원 및 학교 상담교사들에게 SGU 트루 블루 캠퍼스 투어 및 체험 기회 제공
사진: 세인트조지 국제의대 캠퍼스 투어 방문단
사진설명: 세인트조지 국제의대 캠퍼스 투어 방문단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서인도제도 그레나다에 위치한 세인트조지 국제의대(SGU)가 코로나 19로 인해 중단됐던 SGU 캠퍼스 투어를 재개했다고 밝혔다.

해당 캠퍼스 투어는 세계 각지의 유학원 및 파트너 학교 상담교사들에게 세인트조지 국제의대의 트루 블루(True Blue) 캠퍼스 투어는 물론, 의대생 캠퍼스 라이프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에 본 캠퍼스를 방문한 참여자들은 최신 로봇 기술 기반의 최첨단 시뮬레이션 센터 관람 및 초음파 관련 강의를 수강했으며, 세인트조지 국제의대의 국제학생지원 서비스까지 경험했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학생들의 안전 및 보안, 주거 옵션, 지역 편의 시설 및 건강 관리 프로그램, 동아리 시설에 대한 토론에도 참여해 세인트조지 국제의대의 전반적인 생활을 체크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번 참여자들은 세인트조지 국제의대의 저명한 교수진들이 참여한 ‘의학 교육 여정: 기초 과학에서 레지던트 매칭까지(The Medical Education Journey: From Basic Sciences to Residency)’라는 주제의 라운드 테이블 형식의 강의에도 참석했다. 해당 강의에서는 훌륭한 의사로 성장하기 위한 전문적인 진로 방향과 목표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람 사랑 유학원(People Loving Education) 이선오(Suno Lee) 원장은 “그레나다 블루 캠퍼스를 방문한 것은 일생일대의 경험이었다. 프로그램에서 얻은 유용한 경험을 통해 한국의 예비 의대생에게 본 캠퍼스에 대한 심도 있고 알찬 상담을 진행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세인트조지국제의대
사진제공=세인트조지국제의대

세인트조지 국제의대의 국제 학생 모집 및 전략 수립 디렉터인 스티븐 쿠수마노(Steven Cusumano)는 "세인트조지 국제의대의 캠퍼스 투어를 재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해당 프로그램은 예비 입학생들의 입장에서 본 캠퍼스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이를 통해 유학원 및 학교의 전문 상담 교사들이 학생 중심인 동시에 최고 수준의 의학 교육을 실현하고자 하는 세인트조지 국제의대의 교육 철학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세인트조지 국제의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인트조지 국제의대 동아시아 웹페이지(SGU International home page)와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1:1 온라인 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질의응답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