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일상 뷰티 맞춤관리 ‘커스텀미 플러스’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 일상 뷰티 맞춤관리 ‘커스텀미 플러스’ 리뉴얼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8.0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1:1 라이프 뷰티맞춤 브랜드 커스텀미가 피부부터 일상까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커스텀미 플러스(CUSTOM.ME+)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달 중 새롭게 단장해 오픈하는 커스텀미 플러스는 일상에서 뷰티를 폭넓게 관리하기 위한 '루틴 관리' 기능과 생활 속 맞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을 추가했다.

커스텀미 플러스의‘루틴 관리’는 일상에서 나만의 가치 있는 습관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은 본인의 피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루틴을 추천받고, 루틴 수행을 기록 및 관리할 수 있다. 추이를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루틴 알림 기능은 개개인의 습관 형성과 의미 있는 일상 만들기를 돕는다. '건강한친구'에서 제공하는 홈 PT, '마보'의명상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콘텐츠도 제공한다.

커스텀미 플러스는브랜드 체험에서 나아가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커스텀미’ 브랜드의 민감 맞춤 에센스, ‘바이탈뷰티’와 ‘풀무원건강생활’의 개인 맞춤 영양 건강기능식품, ‘다노’의 다이어트 간식, ‘윤식단’의맞춤 샐러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데이터 기반 큐레이션을 통해 생활속 맞춤 제품을 제안하며 건강한 일상을 제안한다.

커스텀미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