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플랫폼 ‘옥쇼’ 여름 시즌 행사철 맞아 무료 디자인 이벤트 진행
옥외광고 플랫폼 ‘옥쇼’ 여름 시즌 행사철 맞아 무료 디자인 이벤트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최근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전국적으로 각종 행사/축제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인 관광객, 여행객들의 흥미를 끌 만한 광고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옥외광고 전문플랫폼 옥쇼에서는 여름 시즌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한 행사/축제 주최사들을 위해 특별 무료 디자인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옥쇼의 여름 시즌 무료 디자인 이벤트는 행사/축제를 주최하는 광고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광고 디자인은 옥쇼 홈페이지 로그인 후 희망하는 문구를 입력해 손쉽게 신청을 할 수 있다.

가로·세로형, 이미지, 영상 모두 제작이 가능하며, 행사/축제 카테고리 외에도 금융, 식당, 병원, 팬클럽 광고 등 모든 업종별 무료 디자인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옥쇼 관계자는 “옥쇼에서는 무료 디자인뿐만 아니라 전국의 종류별 옥외광고 매체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상품 선택부터 상담 문의, 간편 견적 등 모든 광고 집행 프로세스를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전하며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옥쇼는 옥외광고대행사 어디스플레이에서 운영하는 옥외광고 전문 플랫폼으로 옥쇼핑, 옥쇼맵 등 전문화된 옥외광고 솔루션을 선보인다. 상세한 세부 내용 확인 및 광고 문의는 홈페이지 내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