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누적 판매량 4만잔 돌파
SPC 던킨,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누적 판매량 4만잔 돌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8.1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그룹)
(사진제공/SPC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지난달 첫 선을 보인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4만잔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던킨은 지난 7월 직영 매장 총 50곳을 대상으로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선출시했다. 24온즈의 대용량 사이즈인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기존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에 1000원 추가 시 구매 가능하다.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출시 이후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총 4만잔을 돌파했으며, 던킨 전체 커피 메뉴 판매량의 약 20% 이상을 차지하는 등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던킨은 8월 중 해당 제품을 전국 매장으로 판매 확대할 예정이다.

던킨은 2009년 4월 충북 음성에 국내 브랜드 최초로 최대 규모의 로스팅 공장을 설립했다. 던킨 음성 로스팅 공장에서 공급하는 신선한 원두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맛있는 커피를 제공해오며 소비자 사이에서 커피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물가 부담에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킹사이즈 아메리카노’를 출시하게 됐다”며 “던킨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