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코리아 내일배움카드, 청소년상담사 2급·3급 교재 무료 이벤트 진행
토픽코리아 내일배움카드, 청소년상담사 2급·3급 교재 무료 이벤트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1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토픽코리아 내일배움카드에서 청소년상담사 2급·3급 신규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재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토픽코리아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신규 수강생 대상이며, 시험 대비 실전 이론서인 ‘한권으로 끝내는 청소년상담사 2급’, ‘한권으로 끝내는 청소년상담사 3급’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도서출판 참에서 발간한 ‘한권으로 끝내는 청소년상담사 2급’, ‘한권으로 끝내는 청소년상담사 3급’은 시험 대비에 최적화된 3가지 전략이 담겨 있다. 첫 번째는 두서없이 많은 내용을 수록하기보다는 출제 기준에 맞는 기본에 충실한 최소한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번째는 저자가 참여한 NCS 청소년 상담 복지 분야의 과정 평가형 학습 내용과 문제 유형을 충실히 반영해 검정형 과정에서 활용될 수 있는 NCS 교재 개발 내용 중 주요사항이 수록되어 있다. 마지막으로는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상담연구방법론을 심도 있게 다루고 있다.

청소년상담사 2급·3급 취득 과정은 시험 완벽 대비를 위한 기초 이론부터 시작한다. 핵심적인 내용만을 엄선해 개념 확립은 물론, 과목별 세부 이론 정리를 통해 학습 효과를 향상시켜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

청소년상담사 2급·3급 외에도 토픽코리아의 국비 과정으로는 한국어교원 3급 양성 과정, 사회복지사 1급, 직업상담사 2급, 임상심리사 2급, 전기(산업)기사, 전기기능사, 유통관리사, 영상/그래픽 전문가 등 모두 고용노동부 직업 훈련에 등록되어 있으며,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후 국비지원교육으로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전 차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