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미술학원 ‘이차원작업실 3AAA’, 3AAA’s Exhibition 주최
성인미술학원 ‘이차원작업실 3AAA’, 3AAA’s Exhibition 주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1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성인미술학원 ‘이차원작업실 3AAA’가 3AAA’s Exhibition을 주최한다고 밝혔다.

‘이차원작업실 3AAA’의 3AAA’s Exhibition은 관람객이 예술에 친숙해지며 작품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황지원 대표가 장기 수강생들과 함께 4개월간 준비한 전시회다.

이윤지, 유리, 현서정, 조혜빈, 조수현, 서지원, 권혁주 작가 등 장기 수강생들이 참여했으며, ‘2022년 9월 1일~2022년 9월 4일 (12:00~7:00 pm)’ 동안 ‘성수동 스페이스 오매갤러시 4층’에서 열린다.

9월 3일에는 Opening Invitation을 개최하는데, 오후 4:30에 오프닝을 시작해 오후 5:00에 기획 의도를 설명하고 오후 6:00부터는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성수동성인미술학원 ‘이차원작업실 3AAA’에서는 창의력을 키워주는 ‘드로잉 수업’과 감정과 생각을 표현하도록 돕는 ‘페인팅 수업’이 수강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황지원 대표는 “성수동작업실에서 작품 활동에 몰입하며 수강생분들 대부분이 긍정적인 변화를 겪는다. 예술을 통해 밝고 행복하게 변하는 분들을 보면, 무척 뿌듯하다”라고 말하며, “이번 전시회도 장기 수강생들과 열심히 준비했는데, 예술이 우리의 인생을 얼마나 풍족하고 멋들어지게 만들어주는지 관람객분들이 오롯이 체감하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차원작업실 3AAA에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