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케이클래식' 피트니스대회 김수연 대회장 개최
'경기 케이클래식' 피트니스대회 김수연 대회장 개최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8.2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김수연대표 '피트니스대회' 개최
셀럽&인플루언서 ;김수연 대표;가 개최하는 피트니스 대회 '경기 케이클래식'
승무원 출신의 각종 피트니스 대회를 수상한 ;김수연대표;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9월 25일 일요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파주 엠파이브'에서 '경기 케이클래식' 피트니스 대회가 개최된다.

사진출처 - 경기 케이클래식
사진출처 - 경기 케이클래식

이번 대회를 개최하는 '김수연 대회장'은 승무원 출신으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셀럽&인플루언서이자 2016년부터 각종 피트니스 대회에 다양한 수상경력이 갖고 있으며,
현재는 김포에 위치한 '뷰티몬스터짐'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로서 모델 및 피트니스의 다양한 선수들를 양성하고 있다.

사진출처 - 김수연 대표
사진출처 - 김수연 대표

한편 '경기 케이클래식' 피트니스 대회는 케이클래식의 지역대회로써 경기도에서 개최하는 대회이다. '경기 케이클래식 대회'에는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여성선수들과 남성선수들이 대거 출전에 지원하고 있다.

주최사로는 '케이클래식' 주관으로는 '경기 케이클래식', '뷰티몬스터짐'이 진행하고, 후원사로는 '훌륭성형외과', '힐조7', '몰든', '썬바디태닝', '나랑드사이다' 등 많은 후원사들이 함께 하면서 이번 '경기 케이클래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경기 케이클래식 대회'의 종목으로는 10개이며, 체급으로는 일반, 노비스, 주니어, 시니어, 실버로 구성되어 있다.

케이클래식의 전국 각 지역 대회는 아마추어전으로 진행되고, 더 프리미어, 파이널 그랑프리는 아마추어전과 프로전을 함께 진행하면서 참가신청은 현재 수시로 접수진행이 되고 있다.

사진출처 - 김수연 대표
사진출처 - 김수연 대표

'뷰티몬스터짐' 김수연 대표는 "이번 대회의 대회장으로서 피트니스의 발전과 선수를 위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출전을 준비하는 선수분들을 응원하고 현장에서도 격려와 응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