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매트리스 오염 전문 케어업체 ㈜지움 '전주점 오픈 서비스'
침대 매트리스 오염 전문 케어업체 ㈜지움 '전주점 오픈 서비스'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2.09.0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식, 습식 ,살균, 건조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사진_ (주) 지움 전주점 신성욱대표
                      사진제공 = 침대 매트리스 전문 케어업체 (주) 지움 전주점 신성욱 대표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 침대 매트리스 전문 케어업체 (주)지움 전북 전주에 오픈 소식을 밝혔다.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가 됨에 따라 매트리스 오염과 바이러스 번식에 대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매트리스에서 같이 생활하는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덩달아 반려동물의 분비물, 분뇨로 인한 매트리스 오염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는 우리가 하루의 1/3을 함께하는 잠자리가 쾌적하지 못해지는 점 이외에 이로 인한 피부와 호흡기 질환의 원인으로 대두되고 있다. 더구나 겨울철에는 환기 횟수가 줄어들어 관리가 쉽지 않다.

사진제공 = (주) 지움 전주점
사진제공 = 침대 매트리스 전문 케어업체 (주) 지움 전주점

이런 때일수록 매트리스 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집안에 존재하는 60% 이상의 집 먼지 진드기가 침대 매트리스에서 발견될 정도로 매트리스는 진드기 최고의 서식지라고 할 수 있다. 이를 막기 위해선 정기적인 매트리스 관리로 겨울철 건강을 지켜야 한다.

(주) 지움은 전용 장비와 특허받은 건조 차량을 이용해 즉각적으로 물 빨래로 얼룩을 제거하며 고온 원적외선을 이용한 살균, 건조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어 (주) 지움 전주점 신성욱 대표는 "쾌적한 수면환경과 겨울철 건강 관리를 위해 3개월에 한 번씩 정기적인 매트리스 청소를 권장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