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 추석 기념 ‘가을 감사제’ 이벤트 실시
셀러비, 추석 기념 ‘가을 감사제’ 이벤트 실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9.0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셀러비
사진제공=셀러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국내 숏폼 플랫폼 셀러비(CELEBe)가 올 추석을 맞아 셀러비 이용 유저를 위한 ‘가을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를 포함해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셀러비의 모든 유저는 셀러비의 특별한 보상 프로그램인 W2E(와치투언)을 통해 얻은 포인트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한우세트(3명), 팬시코인(30명), 배달의 민족 쿠폰(50명)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셀러비 가입 후 활동 시 획득하는 포인트를 사용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셀러비 어플 내 가을 감사제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응모에 필요한 포인트는 상품에 따라 100P, 300P, 500P로 중복 응모를 통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셀러비 관계자는 “셀러비의 W2E으로 유저분들이 콘텐츠 시청과 업로드 등 앱내 활동이 활발해졌고 이를 통해 많은 포인트를 얻어가고 있다”며 “이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셀러비와 함께 즐거운 명절 되셨으면 좋겠다”고 밝힌데 이어 “셀러비에 처음 가입하시더라도 튜토리얼을 통해 최대 1500P를 즉시 획득 가능하니 신규 유저분들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셀러비는 K-컬처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 한국 대표 숏폼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콘텐츠 제작자와 시청자 모두에게 팬시코인으로 보상을 주는 미래형 보상체계인 W2E을 도입, 이용자 모두가 즐기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숏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