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 확산 앞장
현대백화점면세점,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 확산 앞장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0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면세점)
(사진제공/현대백화점면세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정문에서 ‘해피 듀티 프로미스(Happy Duty Promise)–지속 가능한 여행 서약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속 가능한 여행(Sustainable tourism)’이란, 미래 세대의 관광 기회를 보호하기 위해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친환경 교통 수단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여행을 뜻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환경보호를 골자로 한 ESG활동의 중요성이 관광업계로 확산되고 있다”며 “특히, 세계관광기구를 중심으로 관광자원 보호를 위한 지속 가능한 여행 도입에 나서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와 모델 윤아, 정해인, 고객 등이 참여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날 행사에서 고객과 모델 윤아, 정해인이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여행 방식소개 토크쇼와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한 실천 서약서’ 낭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진행했다.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는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친환경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구상 중”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경보호 활동 등 ESG 경영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