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1·2인가구 맞춤 원룸형 미니 정수기 출시
디디오랩, 1·2인가구 맞춤 원룸형 미니 정수기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2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슬림한 디자인과 사이즈로 공간이 협소한 원룸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정수기’를 출시했다.

디디오랩 미니정수기는 폭 25.7cm, 깊이 10cm, 높이 26.5cm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물통형 모양으로 공간 차지가 적다는 특징이 있다.

별도의 설치나 전력 장치 없이 수돗물을 부으면 필터를 통해 정수가 가능한 자연 여과 방식의 제품으로, 냉장고에도 쉽게 들어가기 때문에 1~2인 가구를 위한 원룸 정수기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1·2인가구용의 미니사이즈 정수기 출시 /디디오랩
1·2인가구용의 미니사이즈 정수기 출시 /디디오랩

디디오랩 관계자는 "정수기 필터로 듀얼 카본압착블록필터가 적용돼 있어 클로로포름, 잔류염소 등 유해물질을 모두 제거할 수 있고, 일반 정수기 성능을 평가하는 의무정수성능 검사도 모두 마쳤으며, 별도의 선택정수성능 검사를 통해 30종의 유해물질 제거 성능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필터의 유효정수량이 500리터에 달해 1일 8L 사용기준 연간 유지비용이 5만9천원 가량으로 저렴하며 정수기 본체부터 내통, 커버, 슬라이드도어, 필터교체 타이머 등 모든 부품을 분리 세척할 수 있어 곰팡이나 세균 걱정 없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또 “매번 페트병에 담긴 생수를 구입하기 번거롭지만 정수기 설치는 부담스러운 1인 가구라면 디디오랩 미니 정수기를 추천한다”며 “휴대용 포터블 타입으로 편하게 수돗물을 정수할 수 있기 때문에 원룸과 같이 주방이 협소한 공간에서도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