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MADE 팝업스토어 오픈
뉴발란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MADE 팝업스토어 오픈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2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발란스 990 출시 40주년 기념, 엠베서더 김연아-아이유 오픈 행사 참석
(사진제공/이랜드그룹)
(사진제공/이랜드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뉴발란스 MADE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오픈한 뉴발란스 MADE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뉴발란스의 대표 상품 990 모델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공간이다. 해당 공간은 국내 최대 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도 가장 공을 들이는 공간으로, 주로 명품 브랜드가 팝업스토어를 전개하는 공간이다.

팝업스토어의 주제이기도 한 뉴발란스의 990 모델은 1000점 만점에 990점이라는 의미로, 뉴발란스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에서 수작업을 통해 제작되고 있다. 1982년 첫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능 및 디자인을 보완하는 등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보여주고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뉴발란스 스니커즈 프리미엄 라인 ‘MADE IN USA’ 디렉터 테디 산티스가 90년대 뉴욕 배경의 빈티지 클래식 무드 저택 라운지를 모티브로 삼아 디자인됐다.

(사진제공/이랜드그룹)
(사진제공/이랜드그룹)

특히 테디 산티스의 콜라보레이션 모델인 990 V1, V2, V3부터 MADE IN USA/UK라인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MADE IN USA와 UK 클래식 헤리티지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990GR1, 990BK1, 992GR 등과 같은 신상품을 래플을 통해 추첨 발매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뉴발란스 990 모델 출시 40주년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을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이번 팝업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서 뉴발란스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