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 콜센터 QA 대행 서비스 실시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 콜센터 QA 대행 서비스 실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A 모니터링 및 코칭 서비스 맞춤화 대행 서비스 제공
-컨설턴트 전원 QA경력 10년 이상 실전 경력 및 QA관리사 자격증 보유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는 국내 최초로 콜센터 QA업무를 전문적으로 대행하는 맞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QA는 콜센터나 서비스 부서의 상담품질 관리를 위해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데 운영상 또는 비용 문제로 인해 QA를 둘 수 없거나 다양한 이슈로 인해서 QA모니터링이나 코칭을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수행한다.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QA대행 서비스는 철저하게 고객사가 요구하는 사항에 맞추어 업무를 수행하는 100%맞춤화 서비스로 무엇보다 고객사가 직접 QA전문 컨설턴트의 이력을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보고서 형태나 평가 후 콜코칭도 고객사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콜 이외에도 채팅, e메일, 톡 등 다양한 고객 채널의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고객사에서 요청하는 콜 수에 상관없이 모니터링 및 코칭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콜센터 QA대행 서비스는 상담직원 모니터링은 물론 모니터링 결과를 토대로 직원 대상 1:1코칭까지 진행을 하며 고객사 요구에 따라 서비스 품질 진단 컨설팅은 물론 상담품질 모니터링 평가표(QPI) 디자인 설계, 고객응대 스크립트 개발, 일반직원 대상 전화 모니터링까지 다양한 업무를 수행한다.

콜센터 QA대행 서비스에 투입되는 QA전문 컨설턴트는 전원 10년 이상 QA업무 실전 경력은 물론 콜센터 QA관리사를 취득한 전문인력이며 다양한 채널의 모니터링 수행이 가능하고 데이터 분석 및 코칭 능력이 우수한 국내 최고의 QA모니터링 전문가들로 구성이 되었다.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 박종태 대표는 “콜센터 QA대행 서비스를 통해 비용문제로 QA업무를 수행할 수 없었던 소규모 콜센터에 수준높은 모니터링 및 코칭 서비스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서비스 수준을 높이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