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가 선택한 셰프애찬, 10월 쇼핑 라이브 진행
장민호가 선택한 셰프애찬, 10월 쇼핑 라이브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0.0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가수 장민호가 모델로 활동중인 한식 브랜드 '셰프애찬'이 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 라이브는 오전 11시에 시작되며 '제주 프리미엄 돼지 포천이동식 왕구이'를 판매한다. 더불어 함께 먹기 좋은 셰프애찬의 인기상품 '파김치', '알배기 겉절이', '오이부추김치', '수제청양맵짤이' 등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포천이동식 왕구이'는 제주산 돼지로 만들어 가득한 육즙과 뛰어난 식감을 지니고 있으며, 칼집을 넣어 부드럽고 양념이 잘 배어져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매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파김치', 셰프애찬의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사계절 내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알배기 배추(쌈배추)로 만들어 아삭하고 고소한 맛을 선사하는 '알배기 겉절이' 등 눈여겨볼 메뉴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몰 상품권 ▲커피 쿠폰 ▲파김치 1Kg 증정 ▲일부 제품 가격 할인 등 특별한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다.

관계자는 "지난번 쇼핑 라이브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금번 라이브에서도 좋은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전했다.

셰프애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시청 가능하며, 이벤트 상품은 본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할 만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