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피씨 스킨아이론 펄스샷, 현대홈쇼핑 25일 런칭 생방송
디피씨 스킨아이론 펄스샷, 현대홈쇼핑 25일 런칭 생방송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10.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주)엠에스코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주)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자사 브랜드 '디피씨(DPC)'의 뷰티 디바이스 '스킨아이론 펄스샷'을 오는 25일 현대홈쇼핑 런칭 기념 생방송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디피씨 관계자는 "스킨아이론 펄스샷은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레이저 테라피를 구현하는 15가지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라면서, "온열과 냉기능, 세 가지 파장의 레이저, 네 가지 파장의 LED로 피부를 가꾸어주는 것이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기존 스킨아이론 기능에 레이저, 쿨링, 저주파(EMS), 고주파, 피부측정장치 등 다섯 가지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여기에 피부 측정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으며, 개인 별 맞춤 케어 방식을 전달하는 스마트 오토케어 기능을 적용해 연령 별 맞춤 케어 시스템 가동 효과를 발휘한다고 전했다.

디피씨 측은 이번 현대홈쇼핑 런칭 기념 생방송에서 스킨아이론 펄스샷의 특화된 기능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주)엠에스코
사진_(주)엠에스코

(주)엠에스코 관계자는 "스킨아이론 펄스샷은 더마레이저라고도 불리는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 측정 후 맞춤형 스마트케어 모드를 통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스마트케어모드 경우 총 10가지 기능을 16분만에 모두 관리 받을 수 있도록 하여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