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테이너 주교빈, 슈퍼인플루언서 어워즈 본선 무대 직행
아나테이너 주교빈, 슈퍼인플루언서 어워즈 본선 무대 직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10.22 13: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로고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아나테이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주교빈이 '슈퍼인플루언서 어워즈 시즌3(이하 슈인어3)' 본선 진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슈인어3는 헤비 블로거 또는 수많은 팔로워를 지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사용자, 1인 방송 진행자 등이 참여하는 콘텐츠 대회다. 인플루언서 및 아나테이너 활동 지원을 비롯하여 신인 쇼호스트를 적극 발굴해 커머스 영역 활성화를 도모하자는 취지다. 슈인어 3는 한국인플루언서협회, 에이치피티코리아(HPT COREA)가 주최하고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팔로우이엔엠, 충청도민일보 등이 주관한다. 또 베트남다낭관광청, 설영, 닥터지아트, 비앤티월드, 메이트코리아 등이 후원한다.

사진=아나테이너 주교빈

주교빈은 '비키(Viki)'란 방송 닉네임으로 RNX TV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을 펼치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고 있다. 특히 프리랜서, 인플루언서, 아나운서, 배우 등 다채로운 경력을 바탕으로 슈인어3에 참가해 만능 아나테이너 매력을 발산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주교빈은 슈인어3에서 진행중인 투표순위 랭킹 10위권 안으로 진입하며 좋은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종 26인의 본선 진출자들은 지난 10월 20일 베트남 다낭에 도착했다. 주교빈은 이들과 함께 한국을 알리는 다채로운 콘텐츠 활동에 나선다. 이와 동시에 베트남 현지에서 한국 인플루언서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펼친다는 각오다.

주교빈은 각종 SNS 활동, 라이브커머스 미션 등을 수행한 후 오는 10월 26일 베트남 다낭 특선무대에서 본선을 치른다.

사진=주교빈
사진=아나테이너 주교빈 

주교빈은 "이번 예선을 통과하며 슈퍼 인플루언서로 활동한 것에 대한 가치를 증명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본선 무대에서도 훌륭한 성적을 거두어 한국 인플루언서 파워와 강력한 콘텐츠 경쟁력을 아시아에 널리 알리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슈인어3 본선 진출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투표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3-08-13 15:02:04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