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브랜드 펀비어킹, FUN먹방챌린지 영상 100만뷰 돌파
맥주 브랜드 펀비어킹, FUN먹방챌린지 영상 100만뷰 돌파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 유튜브 채널 올포원fun티비)
(이미지 출처 : 유튜브 채널 올포원fun티비)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맥주 브랜드 펀비어킹에서 진행 중인 '올포원 펀TV' 공모전에 올라온 프랑스 장인어른 한국호프 방문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지난 3월부터 매달 1800만원의 상금을 걸고 시작한 올포원 펀TV 채널의 FUN먹방챌린지는 펀앤아이에 속한 브랜드를 찾아 먹방 등의 촬영 컨텐츠를 업로드하여 조회수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는 이벤트이다.

이번 영상은 전문 유튜버가 촬영한 것이 아닌 순수 일반인이 프랑스 장인어른을 모시고 펀비어킹을 방문하여 경험하는 모습으로 행복한 가족의 모습에 많은 구독자들이 호응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펀비어킹’은 카페 스타일의 비어펍 브랜드로서 펀(FUN)과 ‘술집맛집‘이라는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과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와 고품격의 다양한 메뉴, 독점적인 경쟁력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사랑받으며 국내 주류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펀비어킹 관계자는 "FUN먹방챌린지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많은 상금을 받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진정성있는 소통을 강화하겠다"라며 "‘술집맛집’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써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 및 각종 프로모션 지원 등으로 가맹점과 상생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