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표 슈퍼인플루언서 어워즈 시즌3, 베트남 다낭 개최 성료
아시아 대표 슈퍼인플루언서 어워즈 시즌3, 베트남 다낭 개최 성료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2.10.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2022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3가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대회는 포털사이트에서 영향력이 큰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많은 팔로워를 가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용자, 혹은 1인 방송진행자들의 영향력을 가지고, 기업 및 필요로 하는 곳에서 소통하기 위한 대회이며, 인플루언서 활동을 비롯해 아나테이너 부분, 쇼호스트 발굴에도 힘써 커머스 영역까지 활동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1년 11월 시즌2을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성황리 개최했으며, 많은 인플루언서와 쇼호스트, 리포터 등을 배출해 현재도 활발히 하고 있다. 

더불어 라이브커머스 활동과 모델 활동 등도 병행하며, 슈퍼인플루언서의 가치를 증명하는 가운데 시즌3 대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쇄신하기 위하여 해외 교류로 한국 인플루언서의 힘과 콘텐츠를 아시아로 알리는 첫 무대로 베트남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250만 팔로우를 보유하고 있는 왕홍 인플루언서 은지언니 '이은지'는 3위 입상과 함께 쏠페스타 협찬상을 수상했다.

마노패밀리 250만 팔로우 은지언니 '이은지' 본상 3등과 쏠페스타 협찬상을 받고 포토존 기념사진 촬영하고 잇다. / 사진제공 마노페밀리
마노패밀리 250만 팔로우 은지언니 '이은지' 본상 3등과 쏠페스타 협찬상을 받고 포토존 기념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마노패밀리 제공)

2022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3는 한국인플루언서협회와 HPT COREA(에이치피티코리아)가 주최하고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팔로우이엔엠, 충청도민일보가 주관하며, 설영, 비앤티월드, 메이트코리아, 애드플래닛,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엠닥터, 캣츠아이, 골드클로버, 더 하얀, 블랙스완 스피치, 제이미, KATA(한국여행업협회), 제이드아카데미, 프롬애드, 쏠페스타, 제이케이랩스, 아로셀, 비에프스킨, 다낭 타워, 황제부동산&법률사무소, 쭈꾸뽕(다낭), in호이안 스파, 베테낭(호이안점), 남호이안 빈원더스, 템블 다낭, 오드리 마사지, 다낭 리딩 커피, 케이에이에이 세메이온(KAA SEMEION), HPT KOREA(에이치피티코리아)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사진 /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3 in 베트남 다낭, 주최사 HPT COREA(에이치피티코리아) 유정현 대표가 한국 대표 출전자들과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전 기념 촬영하고 있다.(마노패밀리제공)
사진 /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3 in 베트남 다낭, 주최사 HPT COREA(에이치피티코리아) 유정현 대표가 한국 대표 출전자들과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전 기념 촬영하고 있다.(마노패밀리제공)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3 대회는 단순한 대회가 아닌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선발과 동시에 인플루언서들을 인큐베이팅 하여 기업들과의 소통 창구의 역할과 대회 이후에도 꾸준한 활동을 하기위해 치뤄졌으며, 오랫동안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대회, 스타뷰티크리에터 대회 등을 진행한 나레스트 엔터테인먼트가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