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태국에서 진행되는 골프전지훈련 캠프, '김형근골프스쿨'
겨울 태국에서 진행되는 골프전지훈련 캠프, '김형근골프스쿨'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0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형근골프스쿨 제공)
(사진/김형근골프스쿨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김형근골프스쿨이 '제10회 태국 골프전지훈련캠프' 런칭 소식을 전했다. 전지훈련은 오는 12월 5일부터 개최할 예정이다.

앞서 2017년도부터 국내와 해외 필드레슨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온 김형근골프스쿨은 매 시즌 높은 모객률을 보이며 실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업체이다.

그동안 팬데믹으로 인해 해외 입출국이 제한되었지만 위드코로나로 하늘길이 열림에 따라 모처럼 진행되는 태국동계골프전지훈련 캠프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태국전지훈련캠프는 프로골퍼들과 비슷한 훈련 스케줄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전, 오후 모두 프로와 떨어지는 시간 없이 밀착형 레슨이 이루어지기에 어드레스부터 스윙 등 모든 부분에서 프로의 세심한 코칭이 이루어진다. 

특히 매 시즌 정해진 날짜와 기간에 스케줄을 맞추는 것이 아닌 김형근골프스쿨 골프전지훈련 캠프는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레슨과 휴식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시간과 날짜를 맞추기 위한 불편함을 해소했다.

(사진/김형근골프스쿨 제공)
(사진/김형근골프스쿨 제공)

김형근골프스쿨의 관계자는 "오랫동안 닫혀 있던 항공길이 열림에 따라 모처럼 진행되는 전지훈련캠프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하며, 모든 프로들은 골프스쿨 직속 소속인 KPGA, KLPGA 프로들로 구성되어 있어 A부터 Z까지 세심한 코칭을 통해 회원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이어, "회원들은 교육을 위해 훈련에 참여를 하였기 때문에 그에 맞는 다양한 트레이닝이 이루어질 것이다. 공식 런칭 이후 빠른 마감이 예상되오니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적극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김형근골프스쿨 태국동계전지훈련캠프는 오는 12월 5일부터 익년 2월 28일까지 약 3달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