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인사담당자 주목,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협약 신청 중
기업별 인사담당자 주목,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협약 신청 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1.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중앙대학교 부설 학점은행제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기관인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일과 학습을 병행하고 있는 직장인을 응원하고자 기관협약 장학금을 신설하고 기업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직장인들에게 폭넓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협약을 확대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관계자는 “바쁜 많은 직장인들에게 학위 취득 기회를 열어주고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기업체협약할인 특성화 장학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3030 기관협약 특성화 장학’은 학교와 협약을 맺은 30개 기관(기업) 소속 직장인에 최대 30%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업별 인사담당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학교에서는 해당 기업과 교육과 홍보 분야에서 산학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훈련프로그램 기획, 운영 등에 상호협력, 소속 직원에 대한 장학혜택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에서는 협약을 통해 장학혜택을 희망하는 기업 또는 기관은 소속 직원들이 장학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2학기 11월에 개강하는 경영학, 심리학 학사학위 취득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최근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HDC 현대산업개발과 임직원 교육과 평생학습 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은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원격미래교육원의 강점을 살려, HDC 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지속해서 고등교육의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취득과정으로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를 받을 수 있다. 학교에서는 취득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의 학습설계 지원과 입학상담을 실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