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소규모 토플수업 진행하는 ‘탑토플’ 모의고사 세트 무료 제공
맞춤형 소규모 토플수업 진행하는 ‘탑토플’ 모의고사 세트 무료 제공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0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토플 교육 전문 학원 ‘탑토플’이 수강생들을 위해 무료로 실제 토플 시험 모의고사 세트를 다수 제공하고 있다.

토플학원 탑토플은 최단기간 점수 상승을 철학이자 모토로 내세운 토플 수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수강생들은 실제 기출 토플 모의고사 세트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ETS 오피셜 토플 교육 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ETS에서 토플 시험 채점할 때 적용시키는 토플 스피킹 채점 프로그램과 토플 라이팅 채점 프로그램을 유일하게 입수한 탑토플에서는 자신이 구체적으로 어디에서 감점 당하고 있는지 10개이상의 항목에서 자세히 진단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시험에 나온 스피킹 독립형 답변과 녹음 그리고 라이팅 독립형, 통합형 모범 답안을 통해 시험 문제 답변을 준비할 수 있다. 여기에 세계 최고 AI발음 교정 프로그램을 이용해 체계적으로 발음 개선 연습도 가능하다.

학생수가 많아 페이 강사의 공장식 첨삭이 이뤄지는 일반 토플 학원과 달리 탑토플은 수업 없을 때도 하루 종일 카톡과 메일로 원장이 직접 일일이 첨삭과 피드백을 제공해 개인별 세부적인 관리가 이뤄진다.

무엇보다도 지루하고 재미없는 단방향적 주입식 수업이 아니라 원장이 직접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소규모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1:1 맞춤형 커리큘럼 구성과 숙제 관리가 가능하다.

탑토플 관계자는 “개별적으로 부족한 점을 채우는 교육이 아닌 일괄적인 관리가 이뤄지는 기존 토플교육에 불만족을 느끼신 분들이라면 탑토플의 전략적인 1:1 밀착 관리가 고득점이라는 결과물을 얻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