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 방송제작사, 조율 심하준 가을 화보 공개 "훈훈한 케미"
플로르 방송제작사, 조율 심하준 가을 화보 공개 "훈훈한 케미"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 아역 배우 조율, 심하준의 가을 화보를 공개하였다.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가을화보에 앞서 시즌 화보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 공개될 다음 시즌의 화보 역시 사랑을 부탁한다는 말을 전했다.

조율 심하준 아역배우는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현장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나 웃는 모습이 닮은 두 사람이기에 실제 남매 같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훈훈하고 따뜻한 케미를 보여주었다.

심하준은 차이나 카라의 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하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룩과 함께 푸른색으로 톤온톤 코디를 선보였다. 밝은 색상의 조합으로 활발하고 통통 튀는 심하준의 매력을 잘 보여주었다.

조율은 연보라색 맨투맨과 청바지의 캐주얼한 코디를 보여주었다. 다이아 모양의 패턴이 들어간 카라장식이 달린 맨투맨은 귀여운 캐릭터가 프린팅 되어있어 한층 귀여움을 살려주었다. 아이보리색 컨버스에 연보라색의 신발끈을 묶어 색상의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공개되고 있는 화보뿐만 아니라 현재 유튜브로 선공개중인 '당근과 캐롯' 시즌4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당근과 캐롯은 영단어 뿐만 아니라 놀이, 동화등의 다양한 코너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이다.

플로르는 “학원이 아닌 제작, 기획을 하는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만큼 오디션 합격 시 출연이 보장된다”면서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 방송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재능 있고 꿈 많은 키즈 배우들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