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실시... 트리 장식·인테리어 용품 선봬
아성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실시... 트리 장식·인테리어 용품 선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11.1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성다이소, 산타 기차와 함께!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사진제공/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산타 기차와 함께!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사진제공/아성다이소)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기차’를 컨셉으로 한 신상품을 기획했고, 실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트리 용품부터 장식 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260여 종을 선보인다.

또, 전 상품 패키지에 ‘산타 기차’ 디자인을 입혀 ‘산타가 주는 선물’같은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득 실은 '산타 기차'로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홀로그램 컬러 쇼핑백’, ‘크리스마스 접이식 커버 쇼핑백’, ‘틴케이스 행잉 트리 장식’ 등을 마련했다. ‘기차 우드 장식 소품’은 선물을 전달하러 가는 산타의 모습을 연상하게 해 재미를 주고, ‘눈사람 입체 우드 장식’과 ‘트리 모양 우드 장식’을 함께 두면 더욱 생동감을 줄 수 있다.

트리용품은 초보자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완성 트리’는 트리와 볼 장식이 세트로 구성돼 장식품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크리스마스 미니 장식 트리’는 테이블에 올려놓기 적당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크리스마스 인형(사진제공/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크리스마스 인형(사진제공/아성다이소)

트리 장식을 위한 봉제인형, 전구, 원형볼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곰돌이 트리 장식’은 목도리를 둘러 계절감이 느껴지고, 앙증맞은 크기로 트리에 달기 적당하다. 전구는 ‘눈꽃’, ‘미니 앵두’, ‘별’ 모양으로 선보이고, 평소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 소품도 있다. ‘크리스마스 LED워터볼’은 인테리어와 무드등 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메시지 카드 줄걸이 장식’은 트리처럼 부착해 심플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다이소의 크리스마스용품으로 소중한 이들과 함께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