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터모피,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세일 진행
어터모피,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세일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2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4일 ~ 12월 15일까지 3주간 한시적 진행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 모피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어터모피(대표 박정현)가 본사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쇼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블랙 프라이데이 2022’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본사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쇼룸에서 동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오는 12월 15일까지 밍크코트, 롱밍크코트, 세이블코트 등 전품목에 걸쳐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최대 100만원의 추가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또한, 구매금액별로 밍크 키홀더, 폭스 머플러, 밍크 머플러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어터모피 관계자는, “통상 이월제품 및 비인기 상품에 한정하여 진행되는 타 의류 브랜드들의 연말 할인행사와 달리, 금번 어터모피의 ‘블랙프라이데이 2022’ 이벤트는 올해 생산된 신상품이 모두 포함된 대규모 할인행사로 준비했다”며, “최신 트렌드의 밍크코트 및 세이블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40년 이상 모피 전문업체로 명성을 쌓아온 '어터모피'는 전세계 주요 모피옥션을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북미산 나파밍크(밍크), 러시안 소볼(세이블), 및 캐나다 마틴(세이블) 등 최상급 품질의 원피를 이용하여 직영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방식을 고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철저한 품질관리와 중간 유통마진을 획기적으로 없앤 합리적인 가격대의 밍크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