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 부문 1위 선정
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 부문 1위 선정
  • 임택 기자
  • 승인 2022.11.30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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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권 최초 NCSI 은행부문 총 16회 1위 달성
29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왼쪽)안완기 한국생산성본부 회장과 (오른쪽)이재근 KB국민은행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29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왼쪽)안완기 한국생산성본부 회장과 (오른쪽)이재근 KB국민은행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 KB국민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가 2022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시중은행 최초로 16회에 걸쳐 시중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선정·발표는 한국생산성본부가 하고 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다.

KB국민은행은 ‘고객 중심’이라는 기본 철학 아래 ‘KB스타뱅킹’과 ‘리브 Next’를 중심으로 금융을 넘어 일상 생활을 아우르는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금융 접근성 제고를 위한 ‘9To6 Bank’, 금융취약계층의 금융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KB 시니어 라운지’ 등 대면채널 혁신을 지속 추진해 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KB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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