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컴퍼니의 컬러렌즈 앱플랫폼 WiNC, 클라렌 오투오투·수지그레이 등 신규 런칭
윙크컴퍼니의 컬러렌즈 앱플랫폼 WiNC, 클라렌 오투오투·수지그레이 등 신규 런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1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윙크컴퍼니(대표 이승준)의 컬러렌즈 앱플랫폼 WiNC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콘택트렌즈 브랜드 클라렌(Clalen)이 신규 입점하고 오는 13일부터 오투오투, 수지그레이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콘택트렌즈 제조 전문기업 ㈜인터로조의 메인 브랜드인 클라렌은 수준 높은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다양한 스테디셀러는 물론 우월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투명렌즈 등 여러 제품을 컬러렌즈 앱플랫폼 WiNC를 통해 출시하고 신규 입점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클라렌의 모든 제품을 런칭 기념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컬러렌즈 앱플랫폼 WiNC에 접속하는 모든 고객에게 런칭 기념 5천원 쿠폰을 지급하며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인 샘플링, 게시판 퀴즈 이벤트, SNS 태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한다.

컬러렌즈 앱플랫폼 WiNC MD 박중선 팀장은 “WiNC 이용자에게 클라렌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클라렌의 여러 제품을 WiNC 픽업 서비스 및 수도권 당일예약 당일 픽업 서비스로 자유롭게 이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컬러렌즈 앱플랫폼 WiNC는 렌즈 특화O2O 서비스를 제공하며 1020 Z세대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3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역 내 안경원과 픽업 고객을 이어주는 상생 시스템을 통해 올해 11월 기준, 제휴 안경원 1천개점을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