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18일까지 한정판 시즌 패키지 Ver1 출시 기념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 진행
푸라닭 치킨, 18일까지 한정판 시즌 패키지 Ver1 출시 기념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푸라닭 치킨은 첫 번째 한정판 시즌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시즌 패키지는 2022 푸라티스트 오롤리데이와의 협업으로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한다. 오롤리데이의 대표 캐릭터 ‘못난이 삼형제’와 익살스러운 문구를 활용한 웹툰 방식으로 디자인되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첫 번째 버전은 산타 못난이가 푸라닭 케이크를 깜짝 선물로 받는 장면을 담아 푸라닭 치킨이 크리스마스에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음을 어필했다. 두 번째 버전은 차주 중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첫 번째 한정판 시즌 패키지 속 숨은 그림을 찾는 방식이다. 참여 방법은 우선 푸라닭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캡쳐 하거나, 시즌 패키지를 직접 촬영한 후 숨은 그림을 찾아 체크한다. 이후 푸라닭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에게는 ‘블랙 알리오+블랙 치즈볼+콜라 1.25L 모바일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단순히 치킨을 담는 역할인 패키지의 특성을 뛰어 넘어, 이벤트를 통한 고객참여를 유도해 패키지 그 자체가 소통의 도구가 될 수 있는 점을 알리고자 기획했다”라며, ”다가오는 연말,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맛있는 푸라닭 치킨을 먹으며 시즌 패키지 속 앙증맞은 숨은 그림 찾기에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푸라티스트는 ‘푸라닭’과 ‘아티스트’의 합성어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확장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다. 올해는 행복을 모토로 캐릭터 IP 사업, 제조 및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작업을 진행하는 브랜드 오롤리데이를 푸라티스트로 선정해 그들만의 키치하고 유니크한 감성이 더해진 시즌 패키지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