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아임일리터, 겨울철 시즌 음료 및 디저트 출시 “달콤한 딸기 시리즈 만나보세요”
프랜차이즈 아임일리터, 겨울철 시즌 음료 및 디저트 출시 “달콤한 딸기 시리즈 만나보세요”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아임일리터가 12월 16일 겨울철 신메뉴 딸기 시리즈 음료 6종과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상큼한 딸기 크림과 딸기칩이 어우러져 씹히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우유에 빠진 딸기, 씁쓸한 말차의 초록빛과 딸기 과육의 빨간 빛이 어우러지는 △말차에 빠진 딸기 등 딸기 크림 음료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크림커피 4종의 뒤를 이어 아임일리터의 새로운 크림메뉴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추운 겨울 추위를 따뜻한 온기로 채워줄 △딸기차, 딸기 과육을 아낌없이 담은 △딸기라떼, 톡톡 튀는 탄산으로 딸기의 상큼함을 살린 △딸기에이드,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을 △딸기스무디 등도 연말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딸기 특유의 분위기를 선사한다.

신선한 딸기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맛 크림 크루아상과 세 가지 맛의 파운드케이크도 함께 출시된다. 아임일리터 자회사인 아임베이커리에서 오랜 시간 동안 개발한 크림 크루아상은 바삭바삭 겹겹이 부스러지는 크루아상 속에 특제 크림을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아임일리터 관계자는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딸기 시리즈를 올 겨울을 맞이해 새로 정비하여 선보이게 되었다. 고객들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맛과 양, 품질 모든 면에서 더욱 개선된 음료와 디저트인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일리터의 겨울 신메뉴 딸기 시리즈 및 디저트는 전국 아임일리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